Smart mission! Happy change!

C3TV

Smart mission! Happy change!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회장 김효준)와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23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는 의료를 통해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1968년 창립됐으며 82개 단체, 교회와 연합하고 있다.

 

협회는 앞으로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의료선교 현장의 소식을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 김효준 회장은 "이번 굿티비와의 협력으로 더 많은 한국기독의료인들이 의료선교의 소명을 자각해서 선교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상식적으로 끝나는 MOU가 아니라 상호간에 시너지를 내서 하나님나라 확장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외 미자립교회를 위한 부흥사역을 펼치고 있는 월드기독교부흥사회가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월드기독교부흥사회((대표회장 이태윤 목사)는 국내 7개 교단의 교회와 목회자들이 활동하고 있는 초교파 단체로, 국내외 미자립교회를 위한 부흥사역과 함께 다양한 선교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110여 교회가 참여하고 있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월드기독교부흥사회는 26일 업무협약을 맺고, 미디어선교를 통한 한국교회 회복 사역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월드기독교부흥사회는 글로벌선교방송단을 통해 다양한 활동 소식을 전할 예정이며, GOODTV는 월드기독교부흥사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월드기독교부흥사회 이태윤 대표회장은 "양기관의 협력을 통해 한국교회 복음 전파가 확장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교회의 다음세대 양육을 위한 사역이 GOODTV와 청소년불씨운동을 통해 본격화 될 전망이다.




다음세대 사역 협력으로 기독교의 회복 기대


기독교 정신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가치관 형성과 역량을 키우는 사단법인 청소년불씨운동(대표 마상욱)이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청소년 양육을 위한 사역에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청소년불씨운동은 지난 1989년, 총신신학대학원 원우회와 총신대 학생회에서 출범해 전국 신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진행했다.


그러다 2006년 YouthNSM, 청소년불씨운동이 발족해 본격적인 청소년 사역을 시작했다. 현재는 국내외서 다양한 사역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현재는 청소년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영성과 교육, 상담,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글로벌 리더 발굴에 매진하고 있다.


27일 청소년불씨운동과 GOODTV는 서로의 사역을 통해 한국교회에 건강한 다음세대를 세우고 이러한 사역을 미디어를 통해 전파함으로써 선한사역에 협력할 것을 업무협약식을 통해 다짐했다.


청소년불씨운동 마상욱 대표는 "작은 교회를 찾아 선교하는 GOODTV의 사역에 감명했다"며 "소외받고 가난한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에 관계기관들이 함께 좋은 일을 이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사역이 많이 약해져 있는 한국교회 실태속에서 양 기관의 협력은 다음세대를 통한 건강한 기독교로서의 회복을 기대하게 한다.


GOODTV와 월드비전, 국민일보가 한국교회와 함께하는 <체인지더월드> 캠페인에 부산 포도원교회가 함께 한다. <체인지더월드>는 가난과 질병, 내전으로 고통 받는 제3세계 지역 아동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나눔 실천할 것"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과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회장 양호승), 국민일보는 제3세계 아동을 돕는 체인지더월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내달에는 부산 포도원교회(담임 김문훈 목사)가 아프리카 우간다를 방문해 나눔 사역을 펼칠 예정이다.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명전 GOODTV 대표를 비롯해 김문훈 포도원교회 담임목사와 양호승 월드비전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참여하는 포도원교회는 부산 지역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교회로 꼽힌다. 김문훈 목사는 식수와 에이즈 문제 등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 우간다를 방문해 지역사회와 아이들의 교육과 보건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역을 펼칠 예정이다. 

 

김문훈 목사는 "아프리카 선교에 동참할 수 있는 마음과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오늘날 함께 더불어 사는 성경적 가치가 희석돼버린 시대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데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명전 GOODTV 대표는 "지역교회와 함께 사회공헌과 봉사에 참여하는 일에 GOODTV가 동역할 수 있어 보람된다"며 "예수님을 닮아가는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널리 알리며 복음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OODTV와 월드비전은 "체인지 더 월드" 캠페인을 통해 한국교회가 기아와 질병, 내전 등으로 고통받는 제3세계를 돕는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왔다. 


"체인지 더 월드" 캠페인은 지금까지 치유하는교회, 한신교회, 광림교회 등과 협약을 맺고 르완다와 가나, 잠비아 등 월드비전의 아프리카 지역 해외 사업장을 방문해왔으며 이번에 부산 포도원교회가 동참하게 됐다.



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봉사전문가들이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에 동참한다.


재단법인 국제봉사전문가협회(이사장 최호칠 목사)가 지난 24일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업무협약을 맺고, 글로벌선교방송단을 통한 복음전파 사역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재단은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전 세계에 전하는 글로벌선교방송단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봉사전문가들의 소식을 GOODTV뉴스와 데일리굿뉴스, 위클리굿뉴스를 통해 전할 계획이다. GOODTV도 재단이 진행하는 봉사활동을 지원하며 협력할 예정이다.

 

최호칠 목사는 "GOODTV와 협력해 미디어 선교 사역을 감당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하나님의 영광과 정의를 위해 노력하는 재단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재단법인 국제봉사전문가협회는 대한민국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외국 민간원조단체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국제 본부를 두고 있다.

 

또한 재단법인 국제응급구조의료지원재단과 협력해 국내외에서 구조 활동과 의료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Ұ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천사후원
후원배너
  • 신청인      
  • 후원금액
  • 거래은행
  • 계좌번호
  • 출금일      
  • 주민번호
  • 연락처      
  • 이메일      
신청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방송참여 및 광고문의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이슈
  • GoodTV 홍보영상
    GoodTV 홍보영상
  • GoodTV APP 소개영상
    GoodTV APP 소개영상
  • SMART TV 소개영상
    SMART TV 소개영상
  • SMART TV 소개영상2
    SMART TV 소개영상2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