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ission! Happy change!

C3TV

Smart mission! Happy change!

[행사 취지]

· PP진흥협회 창립을 기념하기 위해 PP진흥협회는 ‘국내 방송콘텐츠 산업 투자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가안)’을 주제로 창립기념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 이번 세미나는 미디어 산업의 핵심 영역인 콘텐츠 산업의 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과 정책 개선과제를 심도있게 논의함으로써 향후 콘텐츠 산업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개최 일시]

· 일시 : 2017년 11월 21일(화) 14:00~16:00

· 장소 :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대회의실(4층)



[창립기념세미나 주제 및 발제(안)]

· 주제 : 국내 방송콘텐츠 산업 투자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 발제1 : 방송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통한 미디어산업 발전 방안

· 발제2 : 광고시장 변화와 방송광고규제 개선방안



[PP창립기념세미나 운영안]

· 주  최 : PP진흥협회

· 축  사 : 과기정통부 국장급 이상(논의 중)

· 개회사 : PP진흥협회장

· 사  회 : 미정

· 좌  장 : 한진만 교수(강원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발  제







토론(과기정통부 실무팀장급 이상 토론자 참여 모색 중)







행사 순서






KT 크로샷 정기점검으로 인해 SMS 발송 서비스 중단



안녕하세요,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입니다.
오늘 11월 08일(수) 12시(자정)부터 4시(새벽)까지 KT 크로샷 정기점검으로 인해 SMS 발송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따라서 회원가입(휴대폰 번호 인증) 서비스는 점검시간을 제외한 때에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렵게 사역하는 농어촌교회 목회자 도울 것"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 이하 GOODTV)과 AD농어촌방송선교회(회장 차재완 장로, 이하 방송선교회)가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알리고 복음을 전하는 일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GOODTV와 방송선교회는 11일 오전 9시 서울 영등포구 GOODTV사옥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양기관의 협력을 다짐했다.



AD농어촌방송선교회는 1984년 설립된 단체로, 방송을 통한 농어촌교회 목회자들의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복음사역의 확장에 기여하는 역할을 한다. 지금까지 3천여 농어촌교회의 목회자들을 위해 헌신해왔다.



방송선교회는 앞으로 지역에서 발생한 뉴스를 공유하고 GOODTV글로벌선교방송단에 참여해 한국교회 전체의 인적 네트워크를 만들게 된다. 이를 통해 농어촌교회를 지원하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차재완 장로는 "하나님이 일하시면 이뤄진다는 마음으로 일하겠다"며 "앞으로 GOODTV와 방송선교회가 힘을 합해 어렵고 힘들게 사역하시는 목회자들을 돕고 선한 사역을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전 대표는 "방송선교회와 GOODTV는 대형교회를 비롯한 자립교회 외에 미자립교회와 농어촌교회를 섬기기 위해 만들어진 기관"이라며 "한 알의 씨앗을 뿌리는 귀한 사역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차재완 장로와 부인 최수민 권사는 유명 배우 차태현 씨의 부모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차재완 장로 부부는 GOODTV기독교복방송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사후 각막 기증' 캠페인도 진행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 김명전)이 창사 20주년을 맞아 제1회 GOODTV 합창페스티벌을 개최했다.



23일 오후 4시 서울 한국성서대학교에서 열린 이번 합창페스티벌에는 GOODTV 여성합창단을 비롯해 여의도순복음교회 권사 합창단, 소리향어린이 합창단 등 총 10팀이 참여해 찬양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또한 블랙가스펠 아티스트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와 바리톤 이진원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행사를 주최한 GOODTV 김명전 대표는 "정성을 다해 준비한 페스티벌이 하나님께는 영광이 되고, 우리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 밝히는 사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참가팀들은 '참 아름다워라', '내 주의 은혜 강가로' 등의 찬양 곡과 '투우사의 노래', '국악 메들리' 등 멋진 성악 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GOODTV여성합창 김윤선 총무는 "노래만 열심히 하면 될 줄 알고 내 힘으로 연습했던 것이 부끄러울 만큼 감동적인 자리였다"며 "앞으로 주님 주신 목소리로 찬양하는 모든 순간마다 기도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대천 목사(SDC앙상블, GOODTV여성합창단 단장)는 "찬양이란, 우리의 영혼을 지키는 위대한 무기가 되는 하나님의 선물"이라며 "오늘 참석한 모든 성도들과 방송으로 함께하는 시청자들이 찬양의 기쁨을 누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게 되길 기도한다"고 권면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사)안구기증운동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순서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안구기증운동협회는 '사후 각막 기증 운동'을 통해 수많은 시각장애인을 돕는 단체다.



협회 관계자는 "시각장애인들에게 사후 각막 기증은 그 어떤 선물과도 바꿀 수 없는 귀한 일"이라며 "한국교회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 비추기 위해 마련된 제1회 GOODTV 합창페스티벌의 생생한 감동의 현장은 GOODTV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GOODTV 여성합창단은 찬양선교 사역에 힘쓰기 위해 지난 2016년 7월 창단됐으며, 70여 명의 단원들이 초청연주와 정기연주, 위문공연, 교계행사 등 활발한 찬양선교 활동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지역적 특성 살려 군선교에 앞장설 것"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과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정면)는 5일 서울 양평동 GOODTV 사옥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는 경기도 파주시 소재 660여 교회가 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지역적 특성을 살려 군선교에 힘쓰고 있는 연합단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는 소속 교회 및 회원들에게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에 가입할 것을 적극 권장할 계획이다. GOODTV도 파주기독교총연합회 교회들의 선한 사역을 GOODTV 방송과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를 통해 전 세계에 보도할 예정이다.



정정면 목사는 "GOODTV에서 보도되는 선한 사역을 통해 파주시 44만 인구에 복음의 씨앗이 심겨지길 바란다"며 "양 기관의 아름다운 교재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사역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명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가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사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힘쓰는 파기총 소속 모든 교회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Ұ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천사후원
후원배너
  • 신청인      
  • 후원금액
  • 거래은행
  • 계좌번호
  • 출금일      
  • 주민번호
  • 연락처      
  • 이메일      
신청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방송참여 및 광고문의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mart mission! Happy change!
이슈
  • GoodTV 홍보영상
    GoodTV 홍보영상
  • GoodTV APP 소개영상
    GoodTV APP 소개영상
  • SMART TV 소개영상
    SMART TV 소개영상
  • SMART TV 소개영상2
    SMART TV 소개영상2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