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ission! Happy change!

GOODTV QT

전체메뉴
2020.01.19 일요일

Today QT

진정한 할례 (창세기 17:15-17:27) 1. 본문에서 하나님께서 사라를 어떤 여인으로 세우셨는지 살펴보십시오(주제별 목록 작성 참조). 2. 언약의 표징으로 할례를 명하신 하나님 앞에서 아브라함은 어떻게 했습니까?(23-27절)

영어 QT

A Reflection of Warning in Jeremiah’s Life (예레미야 16:1-16:13) Who is the source of true joy and happiness? There is no hope without God. Let us not be too caught up in the matters of this world (1Co 7:29-31).

직장인 QT

세금 제대로 냅시다! (로마서 13:5-13:7) 크리스천 기업들이 세상에서 빛이 되게 하옵소서. 정직한 납세를 통해 조세의 정의를 세우게 하여 주옵소서.

청소년 QT

율법 ‘바른 사용’ 지침서 (디모데전서 1:8-1:14) 믿음과 사랑 샘이 솟아. 11절에서 바울은 율법과 대비하여 자기에게 맡겨진 교훈을 소개합니다. 그것은 율법처럼 죄를 고발하는 것이 아니라,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음입니다. 바울은 이같이 소중한 직분을 자기 같은 사람에게 맡겨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12). 사실 충성의 표본 되신 예수님 앞에서 충성스럽다는 인정을 받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우리의 작은 충성을 충성되게 여겨주시는 너그러운 분입니다. 바울은 자신이 이 같은 직분을 맡을 자격이 없는 자임을 13절에서 말합니다. 바울은 자신이 예수님을 핍박하고 믿는 자들을 괴롭혔음에도 자신을 용납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믿음과 사랑의 풍성함을 찬양합니다(14). 자격미달인 나를 품어주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살고 있나요?

한낮의 1분 QT

네 오른 눈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마태복음 6:29) 이 구절은 오른 눈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왼 쪽이든 오른 쪽 이든 상관없이 눈은 참으로 중요한 기관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것은 상대적인 가치를 말할 뿐입니다. 오른 눈이 아무리 귀하다 하더라도 온 몸보다는 귀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