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ission! Happy change!

GOODTV QT

전체메뉴
이전
청소년 QT
목록

사랑해 그리고 감사해

골로새서 3:12-3:17 본문보기

오늘의 본문

사랑 더하기
새사람을 입은 신자는 하나님께 선택받고 거룩한 사랑을 받은 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같은 사랑을 받은 자처럼 언제나 너그러움, 친절, 겸손, 온유와 인내하는 마음을 옷 입어야 합니다(12). 새사람을 입은 신자는 문제가 생길 때마다 서로 용납하고 피차 용서해야 합니다. 그리고 새사람을 입은 신자는 용서하되 주께서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 먼저 우리를 용서하신 것처럼, 먼저 용서해야 합니다(13). 또한 새사람을 입은 신자는 긍휼과 자비와 겸손과 온유와 오래 참음과 용서 위에 사랑을 더해야 합니다. 사랑만이 온전한 하나됨을 가능하게 해주는 가장 큰 힘이기 때문입니다(14).

감사 무한 반복
새사람을 입은 신자는 그리스도의 평화가 자기의 마음을 사로잡고, 모든 성도들과도 그 평화를 누려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으로 부르신 부름의 목적입니다(15상). 바울은 평화가 넘쳐나는 삶을 살기 위해 감사하는 자가 되라고 말합니다(15하). 또한 신자는 자기 안에 말씀을 풍성히 거하게 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주신 지혜로 서로 가르치며 세워주며 성령의 감동으로 부르는 노래들로 하나님을 찬양해야 합니다(16). 뿐만 아니라 우리는 무슨 일을 하든지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해야 합니다(17). 이는 모든 일을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하라는 것입니다. 한편 15, 16, 17절에는 감사라는 말이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습니다. 만약 기독교인의 표시를 한 가지만 든다면 그것은 감사입니다.

기도

하나님 어떡합니까? 저에겐 참 사랑도 인내도 감사도 없어요. 온통 짜증뿐이에요.
저에게도 폭풍 같은 사랑을 부어주세요.

방선기이력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