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버라이어티 코믹쇼 ‘미남선발대회’
박정숙 (parkjs@newsmission.com) l 등록일:2012-12-27 13:33:05 l 수정일:2012-12-27 13:36:52
미남만 기억하는 세상. 올해도 어김없이 미남선발대회가 열린다.
대한민국 최고의 미남이 되어야하는 각자의 절박한 사연을 가진 수많은 남자들 중 본선에 오른 후보는 단 네 명. 우승자가 되면 엄청난 부와 명예를 거머쥐게 된다. 과연 누가 최고의 미남으로 선발될 것인가?
남자에게도 사연은 많다
전 세계 인구가 70억을 넘어간다. 세계 성 비율상 남자가 조금 더 많다고 하니 최소한 35억 이상의 남자가 존재하는 것이다. 하지만 세상은 여성에게 있어서는 35억의 감성과 생각을 인정하면서도 남성에게만은 그렇지 못한 면이 많다. 여자를 보호할 수 있는 능력과 힘이 있어야 하고 리더십을 갖추어야 하며 키도 커야 한다. 연극 ‘미남선발대회’는 이러한 세상의 강요들에 대한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우리가 바라보아야 할 ‘진짜 미남’에 대해 웃음과 풍자를 통해 이야기 하려 한다. 지금껏 꺼내놓지 못한 3박4일도 모자란 남자들의 사연. 내 이야기이며 어쩌면 나의 반쪽에 관한 이야기인 ‘미남선발대회’는 우리 삶의 한 부분인 것이다.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쇼
뻔한 로맨스 코미디, 웃음기 빠진 상황극, 눈살 찌푸리는 블랙코미디에 지친 당신에게 오아시스 같은 공연이 될 리얼 버라이어티 코믹쇼 ‘미남선발대회’.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문자투표는 관객이 직접 극에 참여해 결말까지도 뒤집을 수 있는 파급력을 가진다. 다른 공연장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실제 콘테스트 형식의 생동감 넘치고 자유로운 공연의 분위기는 참신한 소재를 찾는 관객의 욕구와 오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름만 버라이어티가 아니다
대중매체에서만 보아오던 다양한 퍼포먼스를 콘서트, 뮤지컬이 아닌 연극공연에서 직접 경험한다. ‘미남선발대회’는 카툰, 샌드아트, 춤과 노래, 현대무용, 라이브 연주를 통한 배우들의 열정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퍼포먼스를 온몸으로 느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이다. 또한 공연장에 비치된 카메라는 공연이 시작도 되기 전부터 실시간으로 무대와 객석을 담아낸다. 관객들은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다른 공연들과 비교하여 진정한 버라이어티가 무엇인지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세상의 변화에서 남자를 말하다!
‘남자는 하늘, 여자는 땅’이란 말은 모두 옛말로 변했고, 현재는 남자와 여자의 위상이 바뀌어 가고 있다. 변화의 흐름 속에서 살아남고자 오늘을 살아가는 남자들이 대한민국 최고 미남이 되기 위해 도전장을 내밀었다. ‘미남선발대회’의 후보들은 케이블 방송의 화성인바이러스와 같은 신기하고 독특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아니다. 오히려 나의 친구이거나 혹은 애인, 남편 그리고 당신에 대한 이야기이다. 변화는 이미 당신들 곁에 다가와 있고, 변화의 흐름에서 낙오되지 않고 생존하기 위한 남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설득하고자 한다.
[공연개요]
공연명 : 리얼 버라이어티 코믹쇼 ‘미남선발대회’
공연일 : OPEN RUN (평일 8시 | 토•일•공휴일 3시, 6시 | 월 쉼)
공연장 : 대학로 공간아울
관람료 : 전석 30,000원
예 매 : 인터파크 1544-1555 | 옥션 1566-1369 | 예스24 1544-6399
문 의 : 공연기획 감탄사 02)765-1776
[ 본 기사는 뉴스미션(www.newsmission.com) 과 GoodTV의 제휴계약에 의하여 노출되는 기사입니다. ]
ⓒGOODTV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